2020년도 기부금 영수증 발급 안내

페이지 정보

본문

** 사단법인 수와진의 사랑더하기 2020년도 기부금 영수증 발급 안내 **

“후원자님의 나눔으로 한해 동안 많은 이웃들이 행복했습니다.”

2020년 코로나19로 인해 너무나도 힘든 한해를 보내고 계시리라 생각이 듭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소외된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도움을 주신 후원자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어려운 환경일수록 더욱 힘들 수 밖에 없는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내가 가진 것을 기꺼이 나누려는 후원자님의 모습에 뜨거운 사랑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언제나 한결 같은 마음으로 따뜻한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심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나눔으로 모두가 하나되는 행복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2021년 신축년에도 후원자님의 변함없는 관심을 부탁드리며, 가정과 일터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그리고, 연말정산시 세액공제를 받으실 수 있도록 기부금 영수증 발급에 대하여 안내해드리오니 꼼꼼히 확인하셔서 연말정산 받으시길 바랍니다.
저희 수와진의 사랑더하기는 우편발송비용절감을 통해 후원자님의 뜻에 따라 더 많은 이웃과 지역사회를 돕고 후원자님의 연말정산의 편의성을 위해 국세청에 기부금자료를 제출하여 홈텍스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를 통해 기부금 영수증을 발급하고 있습니다.
 
● CMS후원신청서 개인 주민번호로 신청하신분 발급방법
1. 국세청 홈텍스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에서 발급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는 2021년 1월 15일 이후 조회,발급 가능합니다.
※국세청 연말정산간소화 웹사이트 www.hometax.go.kr 방문 → 공인인증서 로그인 → 조회/발급→연말정산간소화→자료조회→소득세액공제조회/발급

2. 팩스 및 메일 발송 요청하는 후원자님께 발급
국세청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 이용이 어려우신 후원자님께서는 연락주시면 기부금영수증을 팩스나 메일으로 발송해드리겠습니다.

● CMS후원신청서 사업자번호로 신청하신분 발급방법
발급을 원하시는 후원자님께서는 기부금영수증 받을실 팩스번호나 메일 주소를 저희 본회 사무실로 보내주시면 발급해서 발송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전화 : 1899-0434
팩스 : 032-569-6059
메일 : loveadd7@hanmail.net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