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수와진의 사랑더하기와 한부모가정 위한 반찬나눔 행사 개최-경기일보

페이지 정보

첨부파일

본문

신한은행은 30일 인천시의회 앞에서 ㈔수와진의 사랑더하기와 함께 인천의 한 부모 가정을 돕는 ‘2021 사랑의 반찬 나눔’ 행사를 했다.

이번 행사에는 안상수 수와진의 사랑더하기 이사장, 신은호 인천시의회 의장, 조진숙 인천시 여성가족국장, 김광수 신한은행 인천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신한은행과 수와진의 사랑더하기는 이번 행사를 통해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한 부모 가정 1천 곳에 김치 1만㎏과 김 세트 1만개를 전달했다. 신한은행과 수와진의 사랑더하기는 기업·단체들의 김장나눔 행사가 연말에만 몰리는 특성을 고려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안 이사장은 “유튜브 채널 ‘수와진 TV’의 회원 ‘수지니’들께서도 아름다운 취지를 가진 이번 행사에 동참의 뜻을 밝혔다”며 “많은 ‘수지니’들의 기부참여를 통해 더욱 의미있는 행사로 진행될 수 있었다”고 했다.

김 본부장은 “이번 나눔이 코로나19 상황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 가정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했다. 이어 “시금고 은행으로서 시의 코로나19 극복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신한은행과 이번 행사를 함께한 수와진의 사랑더하기는 사회복지?봉사 활동과 문화교류 활동을 활발하게 펼치는 단체로 저소득가정 아동, 홀몸어르신, 다문화가정 등을 위한 여러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김민기자

 

출처 : 경기일보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