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수와진의사랑더하기, 곡성군에 산타클로스 선물 100세트 전달 - 위키트리

페이지 정보

첨부파일

본문

사랑더하기 산타클로스, 기다리던 산타가 왔어요

사단법인 수와진의사랑더하기(이사장 안상수)가 23일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해달라며 곡성군에 이불, 김, 생활용품, 참치, KF94 마스크 등으로 구성된 선물 100세트(30백만원 상당)를 전달했다.

수와진의사랑더하기와 곡성군의 인연은 2010년부터 곡성세계장미축제에 자선 모금 공연을 통해 시작되었으며, 이번 기탁도 이러한 인연으로 이루어져 매년 산타선물을 기탁하고 있다.

이 선물은 행복나눔봉사단(회장 김선중)에서 산타 옷을 입고 100세대를 각각 방문하여 선물을 전달할 예정이다.

곡성군 자원봉단체인 행복나눔봉사단(회장 김선중)은 가수 수와진과 봉사에 관심이 많은 여러 지인, 뜻을 함께하는 사람들로 구성되며, 소외된 이웃에게 따뜻한 사랑을 더하기 위해 설립되었다.

유근기 곡성군수는“크리스마스에 산타클로스 선물꾸러미를 우리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방문한 행복나눔봉사단 김선중 회장과 회원님께 감사드리며, 지역의 이웃들에게 멋진 크리스마스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가수 수와진은 1985년 명동성당 앞에서 이웃돕기 거리공연을 시작으로 2013년 사단법인 설립 후 각종 공연, 기부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노해섭 기자  nogary@wikitree.co.k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