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리턴, (사)수와진의 사랑더하기에 화장품 세트 기탁 - 광주매일신문

페이지 정보

첨부파일

본문

셀리턴이 인천의료원 의료진들에게 약 7천만원 상당의 화장품 3종 세트를 지원했다. 사진 왼쪽부터 셀리턴 이동일 수석본부장과 사단법인 수와진의 사랑더하기 안상수 이사장. /사진제공=셀리턴
 
- 인천의료원 의료진들에게 약 7 천만원 상당의 셀리턴 코스메틱 3 종 세트 전달
- 뷰티풀 마인드 캠페인 이어가 … 창립기념일에 이어 두번째 기탁

 뷰티&헬스케어 전문기업 셀리턴이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수고하는 의료진들에게 약 7천만원 상당의 화장품 3종 세트를 기부했다.

지난 21일 셀리턴은 사단법인 수와진의 사랑더하기 단체를 통해 의료진들의 수고에 대한 감사와 응원의 의미로 화장품 3종 세트를 전달했다. 기부 물품은 히알루론산 앰플과 크림 등으로 구성된 약 7천만원 상당의 화장품 3종 세트로 인천의료원 의료진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셀리턴은 ‘인류의 아름다움과 건강한 삶을 위한 기업’이라는 비전을 실행하기 위해 국내 소외계층을 위한 지원사업과 문화예술 활동 등을 전개해왔다. 이번 기부는 셀리턴의 사회공헌 프로젝트 ‘뷰티풀 마인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됐으며, 지난 9월 7일 창립기념일 기부 활동에 이은 두번째 나눔활동이다.

셀리턴 관계자는 “올 초부터 코로나 환자를 돌보느라 오랫동안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분들께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나눔활동을 추진하게 됐다” 며 “뷰티풀 마인드 캠페인을 통해 여러 상황 가운데 어려움에 처해있는 다양한 이웃들을 위한 아낌없는 지원을 꾸준히 이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

미디어부 주홍철 기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Login